정보

자연드림몰 추천 상품

로우샤방 2022. 6. 16. 14:23
반응형

자연드림몰 인터넷 쇼핑몰이나 자연드림 매장을 방문해서 유기농 제품 등 건강한 식품들을 구입하고 있는데 자주 구입하는 자연드림 추천 상품 및 자연드림 이용방법, 출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신하면서 유기농 제품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그 뒤로 계속 유기농이나 친환경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연드림 같은 친환경제품을 사용한다고 하면 다들 편견이 비싼 거 사용한다고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오히려 농수산물은 마트 할인가보다 저렴한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자연드림가입방법
자연드림

자연드림 이용방법

자연드림 매장이나 자연드림몰을 이용하려면 먼저 조합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조합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집 근처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서 가입하거나 인터넷 자연드림 몰을 통해 조합원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처음 자연드림에 가입하게 되면 가입 출자금 50,000원을 납부해야 합니다. 5만원은 가입할 때 한 번만 납부하고 대신 탈퇴할 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회비는 매월 1만 원씩 통장으로 자동 납부하게 되는데 1만 원은 조합원 자격을 유지하는 조건이라 따로 돌려받지 않고 자연드림 매장 제품을 조합원 가격으로 이용하면서 한 달에 1만 원 이상의 혜택을 볼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조합원비는 가입하는 조합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 1만 원에서 1만 3천 원 사이로 금액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사실 매월 1만원으로 자연드림 모든 제품을 조합원가로 이용할 수 있어서 훨씬 이득이 될 수 있는데 매월 기픈물을 선물로 받고 있어서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건을 구입할 때마다 매장 이용 출자금을 지불하게 되는데 2만 원 이하 구입 시 500원, 2만 원 이상 구입할 때는 매번 1천 원 매장 이용 출자금을 지불하게 됩니다. 자연드림 몰을 이용하여 인터넷 주문할 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1천 원을 지불하게 됩니다.

 

매번 물건을 구입 할때마다 매장 이용 출자금을 지불하게 되는데 이 금액은 전액 적립이 되어 탈퇴 시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정리하면, 자연드림 가입을 통해 조합원 자격이 되려면

처음 회비 5만원 납부 (탈퇴 시 돌려 받음)

매월 1만원 납부 (조합원 회비로 탈퇴 시 돌려받지 않음)

매장 이용시 금액에 따라 500원, 1,000원 / 자연드림 몰 주문 시 1,000원 지출 (탈퇴시 돌려 받음)

 

가입 시 납부하는 5만 원과 매월 회비와 매장을 이용할 때마다 출자금을 내서 금액적으로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매월 회비 말고는 모두 적립되어 탈퇴 시 되돌려 받을 수 있어 소액 저금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대신 이러한 금액을 지불하고 받은 조합원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면,

모든 제품 조합원가로 구입 가능

가입 연수, 출자금, 이용금액에 따라 자연드림 마일리지 적립

자연드림 문화시설 이용가능

조합 자치활동 참여

 

여러 혜택 중에서 조합원가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라고 생각합니다. 친환경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자연드림에 가입했기 때문에 물건 구입이 가장 큰 이유가 되는 것입니다. 자연드림에서 판매하는 친환경제품과 일반 마트에서 일반 제품과 오히려 가격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오히려 자연드림 매장에서 판매하는 농수산물이 더 저렴한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농산물은 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해 유통을 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달걀이나 파 가격 파동을 있을때도 자연드림은 평소의 가격 대로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드림 마일리지는 현금처럼 물건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합 자치활동은 동아리 활동처럼 다양한 활동을 해서 관심 분야에서 활동을 할 수 있어 조합원으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각 조합마다 밴드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정보를 주고받고 활동 내용을 공유하기도 합니다.

 

자연드림 추천 상품

유채유
자연드림

자연드림 첫 번째추천 상품은 유채유입니다.

식용유를 추출할 때 화학물질로 추출하게 되는데 그 성분이 살충제와 성분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연드림 유채유는 화학성분이 아닌 압착방식으로 추출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드림채소
자연드림몰

자연드림 두 번째추천 상품은 농산물입니다.

오이, 상추, 깻잎, 대파, 양파, 당근 등 다양한 농산물을 친환경 제품으로 구입해서 먹고 있는데 일반 마트 상품과 가격 차이도 많이 나지 않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자연드림 세 번째추천 상품은 축산물입니다.

자연드림 축산물은 사료부터 중요하다고 여겨 GMO 곡물을 먹여 키우고 항생제를 맞지 않은 무항생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고기는 일반 마트 제품보다 가격이 비싼 편인데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가격 차이가 나도 구입할 수밖에 없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밖에 무항생제 우유와 달걀을 매번 구입하고 있는데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습니다.

김가루
자연드림몰

자연드림 네 번째추천 상품은 김가루입니다.

아침밥을 꼭 먹고 가는 아이들을 위해 간단하게 주먹밥을 할 때 사용하거나 떡국처럼 고명으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몇 년간 떨어지지 않고 재어 놓고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잘 잘려 있고 짜지 않아서 아이들 반찬으로 매번 구입하는 제품입니다. 김가루와 함께 카레가루 짜장 가루도 항상 구입하는데 맛은 오뚝이보다 없지만 건강한 맛이라 아이들은 잘 먹고 있습니다.

사과주스
자연드림몰

자연드림 다섯 번째추천 상품은 사과 한 모금입니다.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나들이 갈 때마다 생수와 주스를 챙겨 나가는데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은 설탕 함양이 높아서 최대한 안 먹이려고 하고 사과 한 모금으로 대체해서 먹고 있습니다. 용량도 두 가지로 있어 아이 연령에 맞게 구입해서 먹으면 한 번에 남기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아이들 원에 간식으로도 많이 보내기도 했습니다. 사과 말고도 다양한 맛들이 있어 종류별로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세제와 위생비닐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세제는 천연물질을 기초로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친환경 기준에 맞게 만든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일용회 제품은 최대한 사용을 안 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부득이 사용하게 된다면 자연드림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스페놀 A를 검사해 화학물질 걱정이 없고 무엇보다 사탕수수 당밀에서 유래한 식물성 원료로 만든 자연친화적인 제품이라 환경을 생각해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제품은 첨가물이 많아서 최대한 먹지 않으려고 하는데 바쁠 때 간편하게 먹을 때는 자연드림 제품을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식품첨가물이 많지 않아 그나마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가끔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주변에 암환자 분들도 이용하시는데 먹거리에 관심이 있고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면 자연드림을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고 한 번씩 구입해서 매월 회비가 부담스럽다면 인터넷 쇼핑몰 오아시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월 가입비 없이 매번 3만 원 이상만 구입하면 친환경 제품들을 무료로 배송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