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임팩타민 비맥스 메타 성분비교 및 복용후기

로우샤방 2022. 6. 17. 16:19
반응형

임팩타민 영양제를 약사님 추천으로 몇 년간 복용하다 새로 나온 비맥스 메타도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영양제와 비맥스 메타 영양제 성분  비교 및 장시간 복용에 따른 효과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영양제를 복용하는 이유는 피로 회복과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해도 피곤함이 있고, 자주 몸살에 걸려 약국에서 추천받은 임팩타민을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임팩타민 영양제의 대표적 기능은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 피로, 구내염,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입니다.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복용하기에 부담이 있고, 잘 챙겨 먹기도 힘들었는데 임팩타민은 고함양 영양제라 다른 영양제 복용 없이 임팩타민 하나만 잘 챙겨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임팩타민 tv 광고를 하기 전에 구입해서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초반에는 60정 2통 세트를 4만 원 미만으로 구입했는데 이후에 4만 초반대로 올라 광고를 하면 제품 가격이 오른다는 걸 또 한 번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약국마다 가격차이는 조금씩 있겠지만 여러 약국을 비교해 본 결과 4만 초반대 구입이 저렴한 편인것 같습니다. 임팩타민은 60정이 2통 세트로 되어 있는 제품이 있는데 가족과 함께 드신다면 한통에 150정이 들어 있는 제품을 구입하시는 게 가성비가 더 좋습니다. 임팩타민 영양제는 총 4종류가 있는데 임팩타민 중에서도 약사와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영양제를 드시기 추천드립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B1(벤포티아민) 120mg 함유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고, 강력한 피로회복이  필요하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비타민 C,E,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까지 보강된 제품으로 비타민 C,E,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까지 보강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임팩타민 파워A

피로 해소부터 성장기 눈, 뼈 건강에 도움 되는 성분까지 보강된 제품으로 오랫동안 앉아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육체피로, 눈의 피로, 어깨 결림이 있으신 분이나 체력 저하로 인한 보강이 필요한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임팩타민 케어

비타민 B6, B9, B12 하루 2정 복용 기준 최대 함량으로 보강되어 있어 연령이 50대 이상이신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임팩타민 4가지 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임팩타민 프리미엄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영양제를 장기 복용하면 좋지 않다고 해서 임팩타민을 복용하다 새로 나온 영양제 비맥스 메타를 구입해서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비맥스 메타 대표적 기능은 육체피로, 체력 저하,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아연의 보급, 뼈 이의 발육 불량, 구내염, 설염, 피부염이 있으신 분들이 복용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비맥스 메타 역시 약국에 임팩타민을 구입하러 갔다가 약사님의 추천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비맥스 메타 주요 기능이 임팩타민 보다 많이 적혀있는데 대표적인 기능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가격도 60정 두통 세트로 4개월분에 4만 원 중반으로 구입해서 임팩타민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비맥스 메타를 구입해서 며칠간 매일 복용했는데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복용 후 몸에 부담이 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속 울렁거림도 있어 부작용을 찾아보니 속 울렁거림이 있을 수 있다고 해서 2주간 복용하다 몸에 맞지 않는 느낌이 있어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비맥스 메타는 주변 지인들도 여러 명 복용 중인데 이런 증세가 있는 사람은 저뿐인고 다른 분들은 임팩타민과 동일하게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잘 드셨습니다. 여러 성분 중에 저랑 안 맞는 성분이 있어서 그런지 아님 평소 위가 안 좋아서 그런지 저랑은 조금 안 맞는 것 같았습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과 비맥스 메타 성분 비교

임팩타민과 비맥스 유효성분을 비교해 보니 가장 큰 차이가 비타민 C의 차이였습니다. 임팩타민에는 비타민C가 있지만 비맥스에는 없어서 비타민C를 따로 복용해야 될 것 같았습니다. 대신 비타민D와 마그네슘이 임팩타민에는 없고 비맥스에만 있어서 본인에게 더 필요한 영양소를 확인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임팩타민 비맥스 복용법

임팩타민은 12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 하루 한 번 1~2정 식후 복용하면 되고, 비맥스는 만 12세 이상 및 성인 하루 1회 한알씩 복용하면 됩니다. 하루 한 번 한 알 복용이라 간편하고 무엇보다 약을 복용할 때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약의 크기인데 임팩타민, 비맥스 둘 다 알약 크기가 비슷하게 작아서 목 넘김이 편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영양제는 알약이 큰 것들이 많아서 다 못 먹은 경우가 많았는데 임팩타민은 끝까지 다 먹고 다시 구입하는 영양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임팩타민을 복용하면 확실히 피로도가 덜 한 것 같아 여행을 갈때도 임팩타민을 꼭 챙겨 가는 편입니다. 

 

임팩타민 비맥스 둘 중 하나만 선택한다면!!

개인적으로는 지금도 임팩타민을 계속 복용하고 있고, 주변에 피로회복 영양제를 드시는 분들 중에서는 임팩타민보다 비맥스를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함량을 원하시면 비맥스를 선택하고 위가 약해서 비맥스가 부담스러울 수 있다면 임팩타민을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동안 임팩타민을 복용하다가 비맥스를 2주가 복용하고 잠시 쉬다가 다시 피로함을 느껴 임팩타민을 다시 복용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임팩타민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약을 구입하려면 약국을 방문해야 하니 약사와 충분히 상담한 후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영양제를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