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인셀덤 크림 몇 년째 사용하고 있는 찐후기

로우샤방 2022. 6. 21. 12:00
반응형

인셀덤 화장품을 추천받아 몇 통째 사용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크림은 재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셀덤 화장품이 다단계 제품이라고 해서 상품에 대한 편견을 가기고 있는 분들도 계신데 상품 판매랑 전혀 상관없고 인터넷 최저가 찾아서 쿠폰 써서 구입한 사용한 후기를 그대로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인셀덤
인셀덤

인셀덤 크림 가격

인셀덤 크림은 지인 추천으로 인셀덤 부스터, 세럼, 크림 이렇게 세트로 구입해서 사용했습니다. 흔히 사용하는 브랜드 제품과 비교 했을때 용량 대비 가격은 조금 더 비싼 편이고, 마사지샵에서 구입해서 사용하는 화장품보다는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인셀덤 액티브 크림의 정가는 66,000원입니다. 지인은 인셀덤 화장품 판매하시는 분께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는데 정가로 구입하고 대신 샘플을 많이 받는다고 했습니다.

 

샘플보다 정품을 저렴하게 사는 게 중요해 인터넷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최저가로 검색해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판매 쇼핑몰에서 이뤄지는 이벤트나 쿠폰사용으로 구입할 때마다 가격은 달라지는데 최저가로 구입했을 때가 인셀덤 크림 1통에 3만 원 후반으로 구입했었는데 최근에는 인셀덤 크림이 리뉴얼되기도 했고 가격도 올라서 4만 원 후반대로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지마켓에서 구입할 때는 4만 8천 원대로 구입했습니다.

인셀덤크림
인셀덤

인셀덤 크림 효과

인셀덤 크림을 사용하는 첫 번째 이유는 주름 미백기능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후기를 보면 시술을 한 것처럼 주름이 없어지고 얼굴이 팽팽해지는 사진을 볼 수 있는데 직접 사용한 결과 사진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눈으로 확인 가능할 정도로 변화가 있었습니다.

 

일단 사용전에 얼굴이 푸석푸석하고 관리를 해도 각질에 잔주름들이 있었는데 한 통을 사용했을 때 효과가 얼굴에 윤기가 나고, 각질이 제거되어서 그런지 모공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사지샵에서 판매하는 화장품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 부분에서는 인셀덤 크림이 확실히 효과가 좋았습니다.

 

인셀덤 크림 사용방법

인셀덤 크림을 판매하시는 분들이 추천하는 사용법은 부스터랑 세럼을 바르고 인셀덤 크림을 얼굴에 듬뿍 떠서 살짤 벼 발라야 좋다고 했습니다. 다른 크림처럼 문질러서 펴 바르는 게 아니라 두껍게 펴 바르고 크림이 얼굴에 스며들 때까지 기다려야 된다고 합니다. 사용 방법대로 사용했더니 저녁에는 금방 스며들어서 불편함이 없는데 아침에는 화장이 뭉쳐 사용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아침에는 가볍게 펴바르고 저녁에는 듬뿍 펴 발라 스며들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았습니다.

화장품조합
인셀덤

인셀덤과 사용하면 좋은 화장품

인셀덤 크림을 처음 사용할때는 인셀덤 제품을 세트로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부스터랑 세럼이 저랑은 잘 맞지 않아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으로 다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세안 후 일론 패드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이브노겔 바르고 인셀덤 크림을 바랐을 때 효과가 가장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피부의 차이에 따라 효과의 차이도 있겠지만 스킨패드 + 세럼 + 크림 조합으로 사용했을 때 피부 상태가 좋았습니다. 

 

일론 스킨 부팅 토너 패드

마사지샵에서 사용하는 토너 패드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스킨을 사용 할 때보다 패드가 피부결이 정리되고 수분 많아서 피부가 촉촉해져 계속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인터넷에도 판매하고 있지만 마사지샵을 통해 구입하는 게 저렴해서 계속 마사지샵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볼라욘 이브노겔

이브노겔 제품도 마사지샵에서 추천하는 제품이라 한 번 구입해서 사용해 봤는데 주변 지인한테 가장 많이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비싼 편인데 용량이 많아서 용량 대비 가격을 계산하면 이니스프리 세럼이랑 크게 차이 나지 않아 계속 사용 중인 세럼입니다. 대용량이랑 한 번 구입하면 혼자 사용하면 거의 1년 정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데 발림성도 좋고 흡수력이 좋아 가장 추천하는 화장품입니다.

 

여러 화장품 조합으로 사용을 해봤는데 그중에서 동일 조건에서 피부 상태가 가장 좋았던 조합이 일론 패드 이브노겔 인셀덤 크림 조합이었습니다. 화장품은 개인적인 차이가 심해서 추천드리기 쉽지 않은데 이런 조합도 나쁘지 않으니 기회가 된다면 한 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인셀덤 크림을 사용하는 지인은 지성이라 얼굴에 자꾸 뭐가 나서 사용을 중단하기도 했는데 지성 피부는 잘 고려해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장품은 개인차가 심한 제품이라 자신의 피부를 잘 고려해서 현명한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얼굴이 푸석하고 윤기가 없다면 인셀덤 크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