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밀양캠핑장 미르캠핑장 수영장 추천

로우샤방 2022. 7. 16. 08:32
반응형

밀양 캠핑장 중에서 수영장 캠핑장으로 유명한 미르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주변에서 추천해서 다녀왔는데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수영장 캠핑장이었습니다. 미르 캠핑장은 오토캠핑뿐만 아니라 방갈로, 데일리존을 따로 운영하고 있어 상황에 맞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밀양 캠핑장 미르 캠핑장 비용 및 운영시간

사이트 1박당 70,000원  입실 : 14시 퇴실 12시

방갈로(콜맨) 180,000원 입실 : 14시 퇴실 11시

방갈로(스노피크) 220,000원  입실 : 14시 퇴실 11시

데일리존 평상 90,000 이용시간 10시 ~18시

 

성수기라 그런지 사이트당 1박 가격이 7만 원입니다. 작년엔 1박당 6만 원이었는데 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캠핑장도 가격이 조금씩 오르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갔던 다른 캠핑장도 보일러 기름값이 너무 많이 올라서 캠 장비를 안 올릴 수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방갈로는 여름 캠핑이 힘드신 분들이 캠장 기분도 내고 수영장도 이용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풀빌라는 기본 30만 원 이상인데 시설은 풀빌라에 비하면 부족하겠지만 수영만 생각하고 1 박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다만 데일리 존 평상이 하루 이용하는데 9만 원이라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인듯합니다. 최근에 다녀온 워터파크 4인 가격이 8만 원 정도였는데 그 금액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습니다.

 

미르캠핑장 사이트
밀양 미르캠피장

미르 캠핑장 사이트 추천

아이들이 잔디밭에서 뛰어 놀기에는 잔디밭을 감싸고 있는 바람, 풀잎, 산새 사이트가 좋아 보였고, 산을 바라보는 뷰가 좋은 건 샘물 사이트였습니다. 조용하게 지내고 싶다면 편의 시설과 조금 떨어진 숲속 사이트가 좋아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캠핑 사이트는 앞이 트이고 뷰가 좋은 것이 우선이라 샘물 사이트로 2박 예약했습니다. 앞이 시원하게 트여있고 앞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시원하고 나무 그늘이 있어서 타프가 없어도 많이 덥지 않았습니다.

미르캠핑장 매점
밀양미르캠핑장

밀양 미르캠핑장 이장이닭 & 다있소

캠핑장에 놀러 와서 맘껏 즐기지 못하고 매끼 메뉴를 고민해야 하는 이들을 위한 이장이닭입니다. 치킨, 피자를 그날그날 예약받아 예약한 시간에 따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미르 캠핑장 카페에 주문 가능한 시간을 안내해 주시고 있습니다.  신나게 수영을 하고 오후에 치맥을 하고 싶다면 오전에 미리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밀양미르캠핑장 이장이닭

 

치킨 피자뿐만 아니라 빙수와 시원한 커피, 주스도 판매하고 있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캠핑장에서는 더워도 고기 굽고, 음식 해서 먹었는데 배달도 아닌 직접 캠핑장에서 치킨, 피자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 편하기도 하고 맛도 다들 평균 이상이라 아주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없는 것 빼고 다 있다는 다있소는 정말 이것저것 없는 게 없었습니다. 다행히 빠뜨린 물건이 없어 딱히 구입할 물건은 없었지만 구경삼아 둘러본 마트에는 많은 것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미르캠핑장 화장실
밀양캠핑장 미르캠핑장

 

미르 캠핑장 화장실 및 샤워실

수영장 주변에 화장실과 샤워실은 있는데 많은 인원이 이용하는데도 청결을 계속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수시로 휴지통을 비워서 화장지가 넘치지 않고 수시로 바닥도 닦아서 아이들이 넘어지지 않게 관리하셨습니다. 이곳 샤워실은 개별 샤워장이랑 아이랑 편하게 씻을 수 있고, 데일리 존에 공용 샤워장이 있어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았습니다.

 

 

미르캠핑장 수영장
밀양캠핑장 수영장

 

밀양 미르 캠핑장 수영장 & 워터슬라이드 & 잔디썰매

넓은 수영장뿐만 아니라 워터슬라이드가 있어 지겹지 않게 수영하면서 놀 수 있었습니다. 110cm 이상이면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탈 수 있는데 어린아이들도 신나게 잘 탔습니다. 특히 잔디 썰매는 정말 수십 번을 오가면 아이들이 탄 것 같습니다. 평일에 2박 3일 있어서 성수기라도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아 여유 있게 수영할 수 있었습니다. 

미르 캠핑장 수영장 이용수칙

성수기 이용시간 

금요일 14시 ~18

토요일, 일요일 10시 ~18시

 월요일 10시 ~ 14시

극성수기 이용시간 10시 ~18시 

(브레이트 타임 12시 ~ 13시, 15시 ~ 16시)

입장 시 배부받은 팔찌 착용 시 물놀이장 및 워터슬라이드 이용 가능합니다.

신장 110cm 이하의 어린이는 구명조끼 착용이 필수이고, 워터슬라이드 이용이 제한됩니다.

워터슬라이드 이용 시 성인을 제외한 모든 아이들은 신장에 상관없이 안전을 위해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합니다. 수영복, 모자 착용은 필수이고, 수영장 내에서는 모든 음식물 반입이 금지됩니다.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완화로 수영장에서 마스크 미착용에 대한 제제는 없습니다.

 

지난 6월부터 캠핑장 내 모든 사이트에서 화로대 사용이 금지 되었습니다. 밀양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사전 예방차원에서 화롯대 사용을 금지한다고 합니다. 주의 사항들을 잘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